본문 바로가기

ZUMBA

줌바강사몽키의 첫 안무만들기!

안녕하세요! 줌바강사몽키입니다.

 

 

아무래도 강사생활을 하다보면

자신만의 안무를 하나정도는

가져보고 싶다는 생각을 할텐데요.

저도 늘 생각은 수 백번은

했었던 것 같아요...생각만

^^;;;;;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쉽지않더라고요ㅋㅋㅋ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조차

부담스러웠던 것 같아요.

그 이유는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걸

하려고하니까 거부반응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전에 유치원친구들 율동안무나

실버체육할 때 트로트안무, 결혼식

축무등 안만들어본 것 만은 아닌데

줌바장르는 또 처음이다 보니

줌바스럽게 잘 만들 수 있을지

생각보다 별로이진 않을지

이런 생각들이 먼저

떠오르더라고요ㅎㅎ;;;

 

 

그렇게 몇 날 며 칠을 보내다

어느주말에 계속 들리는

노래가 있었는데

요즘 놀면 뭐하니?라는

티비 프로그램에서

싹쓰리의 여름안에서가

흘러나오더라고요.

 

 

계속 듣다보니까

이 노래로

한번 만들어보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처음으로

안무를 만들게 되었죠ㅎ

포인트 안무는 찰떡이어서

건드리지 않았어요ㅎ

 

 

최대한 쉽게 그렇다고

너무 지루하지않게

만드려고 노력했고요.

그렇게 첫 번째 안무가

완성이 되었고

나름 회원님들과 재밌게

운동하고 있답니다.

음하하하하하!!

 

 

뭔가 하고자 한다면

일단 해보는 것.

너무 오래 고민하지 않는 것.

부정적인 생각으로

청 사진을 그리지 않을 것.

이부분들을 새기면서

저는 제 두 번째 줌바안무를

또 도전하도록 할게요!!

 

 

그럼 갑니다!!

줌바강사의 첫 번째 줌바안무

싹스리-여름안에서

고고!!!!

 

 

제 회원님들께서 함께 해 주셨어요^^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