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UMBA

줌바강사몽키 “날마다 좋은 날” 방송촬영

안녕하세요!줌바강사 “몽키”입니다.

지난주에 알고 지내던 쌤으로부터

방송촬영이 있어서 같이 하고 싶다는

제안을 받았어요.

줌바는 아니고 웰빙댄스로 촬영을

하는 내용이었는데요.

 

 

대전에는 CMB라는

지역 방송이 있어요.

거기서 김정선의 날마다 좋은 날이라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고요.

김정선, 박성오 MC의 진행으로

시작되서 신인 또는 이름 들으면

다 알 듯한 가수분들의 홍보를

돕는 것 같았어요.

제가 참여한 웰빙댄스는

즐거움과 건강을

목적으로 시청자들이 보고 쉽게

재밌게 따라할 수 있는 코너랍니다^-^

 

좋은 경험이 될 것 같기도 하고

재밌을 것 같아서 하겠다고 했어요.

2회 정도 주 중에 만나서 연습을 하고

금요일날 촬영장에 갔는데

코로나로 인해 무관중으로

촬영했어요.

저희끼리 즐기는 느낌이랄까?ㅎㅎㅎ

날은 엄청 더웠는데 서로 응원해주고

계속 웃는 분위기에서

촬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운데 선글라스끼신 남자가수님을 아시나요?ㅎㅎㅎ

 

솔직히 방송촬영 하다 보면 크게 영향력 없는

사람들은 조금 무시당하기도 하고

존재감없이 있다가 마치는 경우가

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게

피디님이 먼저 오셔서 말도 걸어주시고

자주 보자고 살갑게 얘기도 해주시고

인상도 너무 좋으셔서 편하게 임할 수

있었고 도중에 선글라스 한번 써보자고

여기 누구 선글라스 있는 분 있냐고해서

저는 처음 뵀는데 엄청 유명한 분

이라는 가수분의 선글라스를

빌려 쓰게 됐어요ㅋㅋㅋㅋ

얼떨결에 받아서 쓰긴 썼는데

버스운전사 같은 느낌도 나고ㅋㅋ

마치고 손수건으로 깨끗하게

닦아서 다시 드렸어요ㅎ

 

 

그렇게 땀 범벅으로 2곡의

웰빙댄스를 마치고 촬영장에 있던

모든 분들과 기분좋은 인사를

나누며 촬영이 종료되었는데요.

식사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누는데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들이

정말 각별하시고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로를 대해주시는 게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매주 목요일 4시 CMB채널에서

방송한다고 하고요.

제가 촬영한 방송 분은 3,4번째 주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아주 좋은 경험이었고 즐거웠던 시간

이었던 만큼 유쾌한 모습이

담겨졌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안뇨옹~~~~

 

 

어우 허리야ㅋㅋㅋ이것도 안무의 일부랍니다ㅋㅋㅋ

 

버스기사님이 급하게 무대 올라온 느낌이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