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UMBA

열정을 불태우는 줌바 잼 세션!!!!!!

 

 

안녕하세요! 줌바강사 “몽키”입니다.

오늘은 잼 세션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보려고 하는데요!

줌바강사가 되신 분(진 멤버)들은 기본적으로

월 정액을 내고 진 볼륨을 통해서

두 달에 한 번씩

안무영상과 음악을 받을 수가 있죠!

 

그래서 강사분들은 진 볼륨을 통해서

수업준비를 해요.

저 또한 진 볼륨을 활용하고 있고요ㅎ

더 특별하게 나만의 줌바를 만들고 싶다?

그렇다면 MEGA mix

10개씩 제공되는 음원으로

안무를 직접 짜셔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저는..그게..쉽지만은 않더라고요ㅠㅠㅋㅋㅋㅋ

 

 

그래서 저 같은 강사를 위해서 줌바에는

재머(jammer)그래서 통칭 Zj선생님들이 계세요.

제가 알기로는 4분정도 계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쉽게 말해서 줌바 안무가선생님들이예요.

정해진 기간까지 교육비를 내고

잼 세션이라는 교육을 참여하면

4곡의 신나고 멋진 안무를 제공 받을 수 있어요.

 

 

 

저는 Zj kim선생님께 교육을 들었고

아주 신나는 케이팝과 외국 팝 음악으로

만드신 안무들을 받았었죠! 물론 그냥 주고 땡이

아니고 4시간 가량 동작이나 수업때 유용하게 쓰는

방법들을 아주 쉽고 열정적이게

심지어 유머감각까지

활용해서 재밌게 알려주신답니다.

 

 

촬영을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안무노트에

스스로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해놓고

따로연습을 해서 익혀야해요!

근데 또.....저는ㅋㅋㅋ이런 부분에 약해서

적어놓고 그려놔도 헷갈리고

뭐였지? 고민하고ㅋㅋㅋ

그래서 특단의조치인 안무를 잘 외우는

강사와 쪼인을 해서 ㅋㅋㅋ

같이 해결하고 있죠!

뭐든지 하고자하면 다 방법은 있습니다아~~~

 

 

 

다 끝나고 나면 고생해주신

강사들의 연예인이신 Zj선생님과

사진도 찍고 감사의 시간들을

보내면서 훈훈하게 마무리한답니다.

사진찍을 때 특별하게 남기고

싶어서 천지창조포즈로 찍고

싶어요! 했더니 바로

응해주셨던..ㅋㅋㅋㅋ

진짜 센스까지 짱이신 우리 정아쌤ㅠㅠ

부족한게 무엇입니까아!!!!

우아한 표정과 손끝의 엣지를 살려주시는 정아쌤^_^ 곧 이 사진은....
이렇게 변했답니닼ㅋㅋㅋ친구가 만들어줬...ㅇ...푸하하하하

 

늘 강사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제스, 제머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전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짓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줌바 뽀에버!!!!!>_<

 

 

 

연습연습!!!! 표정이 너무 진지하죠?ㅋㅋㅋ집중하는 거랍니다~

 

하나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