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UMBA

다채로운 줌바행사 즐기기!

안녕하세요! 줌바강사 “몽키”입니다.

제가 줌바를 하면서 배우는 재미부터 첫 수업 그리고

라방(라이브방송)까지 줌바로 즐거운 시간들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요~

 

 

줌바를 하다보면 강사모임이나 청강 또 대강 등

다양한 모임이나 행사에서 강사 분 들을 만나

인연이 되기도 해요.

처음엔 쭈뼛대던 제가 요즘은 먼저 반갑게 인사도

하고 까불기도 하고 1년사이에 참 많은 발전을

이루어냈어요 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줌바를 하면서 꽤 많은 강사분들을

만났고 그 강사분을 통해 또 다른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

좋은 경험들을 현재도 하고 있어요^-^

그렇게 인연이 되면서 같이 연습을 한다거나

간단하게 영상을 찍기도 하고

조건이 맞는다면 같이 무대를 꾸미기도 하죠!

대청호 축제에서 찰칵!

 

 

그 중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또 행사공연인데요.

각 지역에서는 축제나 행사들을 진행하면서

줌바공연이라던지 노래, 뮤지컬, 댄스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기획한답니다.

그래서 많은 강사님들이 팀을 꾸려서 이런 행사무대에서

같이 추억도 만들고 좋은 경험들을 하고 있어요.

서로가 도움이 되고 윈윈할 수 있는 이런 행사들이

있는 것에 너무 감사하고요.

얼른 다시 맘껏 공연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들이

만들어졌으면 싶어요.

부여 워킹페스타 축제!

 

 

제 첫 행사는 대전에 대청호라는 곳에서

핑크뮬리축제가 열렸었는데

거기에서 처음으로 줌바행사를 했었어요.

줌바를 꽤 오래하셨고 라틴으로도 대전에서

지사장을 하고 계시는 강사님으로부터 제안을 받아서

올라가게 된 계기였고요.

 

 

전 날에 모여서 동선도 맞추고 연습도 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준비했었어요.

그리고 첫 공연이지만 남자라는 이유로

그리고 첫 공연이라는 이유로 센터를 맡게

해주셔서 부담도 됐지만 뭔가 주인공 된 기분을

느꼈던 것 같고ㅋㅋㅋㅋ

첫 무대에서 시원하게 혼자 틀려버리는......

(영상에 보면 웃는 목소리도 잡혔다는..ㅎㅎ

지금도 어딘가 숨고 싶다는 ㅋㅋㅋㅋ)

 

 

이 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뛰기 시작해요ㅎ

늘 좋은 기회에 함께 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강사님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이 한 몸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무대를 만들도록 할게요^^

사정동 뿌리공원 칼국수 축제에서ㅎ

 

 

그럼 몽키가 경험했던 공연무대 함께 즐겨보실까요?!

고고!!!!!!!!!

 

 

화질이 조금 아쉽지만 이것이 첫 공연영상ㅎ

 

칼국수 축제 영상

 

 

부여 워킹페스타 축제 앞에 새천년체조를 해야 한다고 해서 앞엔 체조를 하고 뒤에 줌바를 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