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UMBA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로 두 번째 줌바안무 만들기 도전!!

안녕하세요^^ 줌바강사 “몽키”입니다.

 

 

모두 편안한 나날들 보내고 계시나요?ㅎ

저는 들쑥날쑥한 기복 있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ㅋㅋㅠㅠ

아무튼!!!ㅋㅋㅋ

7월 말쯤 제가 첫

줌바안무를 만들어서

인사를 드렸었는데요.

그렇게 2개월이 지나 두 번째 안무를

완성했답니다ㅎ

 

 

이번에도 놀면 뭐하니?

라는 프로그램을

보다가 환불원정대로

천옥, 만옥, 실비,

은비라는 이름으로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가 팀을 꾸려서

활동하는데요. 돈 터치 미

(don’t touch me)

이 노래가

확 들어 오더라고요ㅎ

원래는 박진영, 선미의

when we disco곡으로 짜 보려고

했었는데 한 달 쉬고 오니까

늦은 감이 있어서 pass~~~

 

만옥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옥만 보임😍😍😍😍😍

 

 

 

게다가 제가 너무 좋아라 하는

엄! 정! 화! 가 나왔잖아요ㅠㅠ

세월이 지나도

이 분은 어쩜 이렇게

변함없이 어여쁘신지ㅎㅎ

특히!! 눈빛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상상하니 또 빠져들 것 같고요ㅋㅋㅋㅋ

 

뭔가 이런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그렇게 노래를 반복적으로 듣고

다른 분들은 어떻게

소화했는지 찾아보기도

하고 이 곡의 안무를

 담당한 아이키의 영상도

보고 했어요.

다들 자기만의 색깔로 재밌게

잘 소화하셨더라고요ㅎ

그럼 이제 제 차례잖아요?ㅎ

누구는 포인트 안무부터

만들면 편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거 잘 몰라서

무대뽀로 처음부터 하나씩

짜서 까(잊어) 먹을까 봐 영상 찍어놓고

다음 거 또 짜고

이런 식으로 만들어갔어요.

 

 

저는 가사에 맞게 안무

입히는 걸 좋아해서

제 영상을 보시면 가사가 생각나는

동작들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래서 회원님들 알려드릴 때

이 가사여서 이렇게

만들었다 하니까

엄청 웃으시더라고요ㅋㅋ

그 모습에 저도 빵빵 터져가며

알려드렸던 것 같아요ㅎ

나름 쉽고 재밌게 짠 다고

노력했고요. 적절히 스텝들도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어떠신지 한번 보아주세요^-^

참고로 인스타나 블로그에는

1분 남짓한 영상만 올리고 있어요ㅎ

 

이날 안무 완성ㅋㅋㅋ10월 마지막주 화요일에 끝냈어요ㅎ

 

 

회원님들과 같이 하면 이런 느낌이고요~!ㅎㅎ

 

오늘 포스팅 마무리하기 전에

제가 심심찮게 듣고 있는

이야기들이 있는데요.

요즘 시국에 따라

라방을 통해서 다양한

쌤들의 줌바를 접하고 있잖아요.

각자만의

방법으로 그렇게 줌바를

보여주시고 있는데

어느샌가 평가가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조금 놀랐어요.

존중하는 마음 없이 본인의

잣대로 이야기를 하고

줌바를 정의하고

그 말을 듣고

도대체 “줌바스럽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는 질문들이

올라오더라고요.

저도 궁금했어요.

하지만

뭐 시원한 답변 없이 그렇게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생각했어요.

줌바는 복잡하게 따지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이면 되고,

그리고 줌바에 다양한

장르가 있는 만큼

각자의 스타일도 존중해주었으면

좋겠고,

그렇게 서로 다양함을 공유하면서

서로 배움을 느끼고,

 

과감하게 꾸준히 도전하는

누군가가 많아져야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 것처럼

롱런하는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이러려면 고민하고, 눈치 보고,

어려워할 분위기나 말들은

서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죠?^^

 

저도 돌아오는 11월 7일 서울에서

활동하는 쌤과

라이브 방송이 있을 예정입니다.

여러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제 줌바만 집중해서 보여드리고

오도록 하겠습니다아!!

연습으로 불태울 시간을 위해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욧!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