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UMBA

줌바강사 몽키가 생각하는 줌바의 매력!

안녕하세요^^ 줌바 강사“몽키”입니다.

 

저는 누군가의 경험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통계와 자료에 의한 내용들이

신뢰감은 더 가지만 각기 다른 사람이

같은 경험을 해도

느끼는 바는 다르기 때문에

뭔가 그 다름이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딱 제가 줌바를 하면서

직접 경험하고 느낀 줌바의 매력을

적어볼까 해요.

과연 몽키는 어떤 매력을

느꼈을까요옹!ㅋㅋㅋㅋ

 

 

첫 번째!

수업에 대한 즐거움이예요! 뻔한 얘기죠?ㅎ

세상엔 여러 가지 즐거움이 있지만

제가 느낀 즐거움은 음악에 몸을

맡겨 서로가 어우러져서 땀을

흘리며 유대감을 형성하고

마쳤을 때 개운함을 느끼며

지금은 거리를 두지만

그전에는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고

웃고 즐거웠다. 재밌었다.

덕담 나누며 다음 시간을

기약하는 모든 과정이

즐거움과 희열을 느끼게 되더라고요?^^

 

 

코로나 전 마지막 종강사진이었네요ㅠㅠ 이 분들 얼른 다시 뵀으면.....이렇게 즐거웠는데

 

 

두 번째!

영상 촬영이예요!

꼭 강사분들이 아니어도

원하시는 회원분들과 수업을 마치고나서

영상을 찍으며 추억과

자신감?들을 만들어가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

이라고 느끼고 있고요.

엄청 좋아하세요^^

그래서 영상 찍을 때 잘하려고 하기보다

최대한 즐기는 모습을 담자고

주문을 한답니다 헤헷.

그리고 찍고 나면 그때

느꼈던 분위기와 어떤 성취감

때문에 몇 번이고 다시 보게 돼요ㅎ

 

 

강사보다 강사같은 회원님들!!! 요때까지만 해도 확진자0이었는데..ㅠ

 

세 번째!

다양한 분들을 만나는 것도

하나의 매력이예요!

지금 줌바를 2년가량 하면서

정말 많은 분 들을 만나보는데

일상에선 숨겨진 끼를

드러내는 게 쉽지 않잖아요?

그런데 여기선 조금 내려놓으면

미친 듯이 나를 표현할 수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깜짝 놀라요.

마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폄범해지시는 모습에ㅋㅋㅋㅋ

그리고 잘 하시는 분들도

좋지만 두 눈에 힘주고

집중하시면서 열심히

따라 하시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우시고 뭉클한지 이런

모습이 저는 더 인상 깊어요.

 

 

이 영상의 포인트는 뒤에 남자횐님 두 분이예요!!! 엄청 귀여우심 ㅋㅋㅋㅋㅋ

 

 

이런 부분들 외에도

여러 가지 장점들이 많은 줌바운동이고요.

또 다른 분들은 음악이라던지

스스로 변화해 가는 부분이라던지

실력향상이나 교감하는 부분등

많은 면에서 줌바라는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요.

 

 

 

 

 

다만! 경험하지 않고 도전하지

않으면 결코 느낄 수 없는

부분이니까 꼭 관심분야라면

언제든 꼭 한번은

안으로 풍덩! 하고 빠져보심이

어떨지 조심스레 권해봅니다^^

줌바는 어느지역 어느동네든

만나볼 수 있는

친근한 운동이니까요.

 

 

다음 시간에는

일 적인 측면에서

줌바가 매력적인 이유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다시 불거진 코로나확산으로

많은 부분들이 불안해지는 시점

이고 나 하나쯤이야가 아닌

나 하나라도 라는

초등학교 때도 배웠던

스스로에 대한 도덕적인

마음을 다시 한번 새겨야 하는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시 희망이 보이는 시기가 반드시

올 거니까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그 시간을 같이 만들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 포스팅! 요기까지 할게요^^

파이팅 !!!!!!!!!!!!!